BTL
일방적 정보 전달로는 올바른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어렵습니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은 소비자들에게 ‘경험’을 통해 브랜드 전달을 하고, 더욱 긴밀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는 ‘BRIDGE’를 마련합니다
-
INTERNAL
MARKETING -
EXHIBITION
-
OFF-LINE
EVENT -
BTL
CAMPAIGN -
SALES
PROMOTION -
LAUNCHING
-
CONFERENCE
BTL은 일반적 광고에서 불특정 다수에게 소요되는 가치 비용들을
세분화된 주요 타깃을 대상으로 더욱 명확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는 전략입니다.
세분화된 주요 타깃을 대상으로 더욱 명확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는 전략입니다.
광고 도달 효과 예시
정밀하게 분석된 고객들에게
오감을 통해 얻어진 브랜드 경험은 더욱 강력하게 작용하며,
높은 충성도를 이끌어냅니다.
오감을 통해 얻어진 브랜드 경험은 더욱 강력하게 작용하며,
높은 충성도를 이끌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