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Marketing

'가장 빠르게, 가장 가깝게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전략적인 기획과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제작, 효율적인 매체 운영을 통해
잠재적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가치가 전달 될 수 있도록 브랜드의 공식 SNS 채널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인스타그램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마케팅 플랫폼으로 기업들이 가장 주목하는 채널입니다.
해시태그를 이용하여 공통 관심사를 가진 팔로워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친근감을 유도하는 감성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
국내 최다 이용 채널로 20~50대 구매력이 높은 유저에게 집중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명확한 고객 타겟팅으로 구독자를 확보하고 채널개선 및 활성화를 위해 프로모션 및 홍보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 공식 SNS채널 운영
  • 맞춤 타겟팅
  • 파워채널 마케팅
  • SNS 팬모집
  • 콘텐츠 마케팅
SNS 프로세스
  • 01 Needs 파악
    고객의 니즈 파악 후
    컨설팅 준비
  • 02 마케팅 제안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안서 전달(미팅)
  • 03 프로젝트 팀
    구성
    실행을 위한 전담팀
    구성 및 PM배치
  • 04 전략기획
    실행방안 및 KPI 수립 등
    전반적인 전략 기획
  • 05 마케팅 실행
    운영전략을 토대로
    체계적인 마케팅 실행
  • 06 운영 결과 보고
    기간별 운영에 대한
    결과 보고서 전달
Close
빠른상담 신청하기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