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Marketing
'가장 빠르게, 가장 가깝게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전략적인 기획과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제작, 효율적인 매체 운영을 통해
잠재적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가치가 전달 될 수 있도록 브랜드의 공식 SNS 채널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 페이스북
- 가장 큰 파급력을 가진 온라인 마케팅 채널로서 다양한 교류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을 통해 real consumer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킵니다.
- 인스타그램
-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마케팅 플랫폼으로 기업들이 가장 주목하는 채널입니다.
- 해시태그를 이용하여 공통 관심사를 가진 팔로워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친근감을 유도하는 감성마케팅이 가능합니다.
- 카카오스토리
- 국내 최다 이용 채널로 20~50대 구매력이 높은 유저에게 집중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 명확한 고객 타겟팅으로 구독자를 확보하고 채널개선 및 활성화를 위해 프로모션 및 홍보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 공식 SNS채널 운영
- 맞춤 타겟팅
- 파워채널 마케팅
- SNS 팬모집
- 콘텐츠 마케팅
SNS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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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Needs 파악고객의 니즈 파악 후
컨설팅 준비 -
02 마케팅 제안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안서 전달(미팅) -
03 프로젝트 팀
구성실행을 위한 전담팀
구성 및 PM배치 -
04 전략기획실행방안 및 KPI 수립 등
전반적인 전략 기획 -
05 마케팅 실행운영전략을 토대로
체계적인 마케팅 실행 -
06 운영 결과 보고기간별 운영에 대한
결과 보고서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