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 & BANNER
검색광고(Search Advertisement)
네이버, 다음, 구글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있는 잠재고객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수단입니다.
검색광고가 진화하면서 키워드를 통한 브랜딩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좀 더 지능화 된 기능으로 광고 효과 및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Pos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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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브랜드 검색
-
다음클릭스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
스폰서박스
배너광고(Banner Advertisement)
다양한 형태(동영상, 음성, 이미지, 플래시, 텍스트)로 기업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주목도 및 높은 전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재고객이 배너광고를 클릭하면 관련 사이트로 자동적으로 이동하며, 광고료는 일반적으로 사이트 방문자 수, 배너광고 클릭 수 등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 다양한 정보노출
- 합리적인 비용
- 비용대비 효율
- 다양한 타겟팅
DA(Display Ad) - NAVER
타임보드
NAVER 메인 상단 영역 1시간 독점노출
- 높은 주목도 및 전환율 기대
- 높은 주목도 및 전환율 기대
롤링보드
지역, 성별, 연령 타겟팅 가능,
타임보드 대비 저렴한 가격 집행 가능
- 다수 광고 롤링 형식
타임보드 대비 저렴한 가격 집행 가능
- 다수 광고 롤링 형식
DA(Display Ad) - DAUM
초기배너
DAUM 메인 상단 노출
- 높은 주목도에 따른 기대효과
- 높은 주목도에 따른 기대효과
브랜딩스테이션
노출 형태에 따른 구매방식으로 혼용 가능
- CPC로도 진행 가능
- CPC로도 진행 가능
SA(Search Ad) - 메인 포털(NAVER, DAUM)
키워드 광고
단어(키워드) 검색 시, 해당 포털 통합 검색 결과 영역 내 노출되는 광고상품.
DA 대비 저렴한 비용(CPC 방식)과 예산에 따른 플랜 변동 가능으로 장기간 집행에 용이
DA 대비 저렴한 비용(CPC 방식)과 예산에 따른 플랜 변동 가능으로 장기간 집행에 용이
브랜드 검색(DA, SA 결합 상품) - NAVER, DAUM
브랜드 검색
메인 포털에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 검색 결과 영역 최상단에 노출.
이미지(및 동영상)과 텍스트로 구성 되며, 브랜드 이미지 상승 및 각인에 효율적
이미지(및 동영상)과 텍스트로 구성 되며, 브랜드 이미지 상승 및 각인에 효율적
언론사 네트워크 - 언론사, 커뮤니티 사이트 등
네트워크 AD
제휴 언론사(커뮤니티 사이트 등)에
기사 및 광고 노출.
광고 게재 후, 효율에 따른 소재 교체로 개선 가능
기사 및 광고 노출.
광고 게재 후, 효율에 따른 소재 교체로 개선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