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YWORD & BANNER

검색광고(Search Advertisement)

네이버, 다음, 구글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있는 잠재고객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수단입니다.
검색광고가 진화하면서 키워드를 통한 브랜딩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좀 더 지능화 된 기능으로 광고 효과 및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Position
  •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브랜드 검색

  • 다음클릭스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

    스폰서박스

배너광고(Banner Advertisement)

다양한 형태(동영상, 음성, 이미지, 플래시, 텍스트)로 기업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주목도 및 높은 전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재고객이 배너광고를 클릭하면 관련 사이트로 자동적으로 이동하며, 광고료는 일반적으로 사이트 방문자 수, 배너광고 클릭 수 등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 다양한 정보노출
  • 합리적인 비용
  • 비용대비 효율
  • 다양한 타겟팅

DA(Display Ad) - NAVER

타임보드
NAVER 메인 상단 영역 1시간 독점노출
- 높은 주목도 및 전환율 기대
롤링보드
지역, 성별, 연령 타겟팅 가능,
타임보드 대비 저렴한 가격 집행 가능
- 다수 광고 롤링 형식

DA(Display Ad) - DAUM

초기배너
DAUM 메인 상단 노출
- 높은 주목도에 따른 기대효과
브랜딩스테이션
노출 형태에 따른 구매방식으로 혼용 가능
- CPC로도 진행 가능

SA(Search Ad) - 메인 포털(NAVER, DAUM)

키워드 광고
단어(키워드) 검색 시, 해당 포털 통합 검색 결과 영역 내 노출되는 광고상품.
DA 대비 저렴한 비용(CPC 방식)과 예산에 따른 플랜 변동 가능으로 장기간 집행에 용이

브랜드 검색(DA, SA 결합 상품) - NAVER, DAUM

브랜드 검색
메인 포털에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 검색 결과 영역 최상단에 노출.
이미지(및 동영상)과 텍스트로 구성 되며, 브랜드 이미지 상승 및 각인에 효율적

언론사 네트워크 - 언론사, 커뮤니티 사이트 등

네트워크 AD
제휴 언론사(커뮤니티 사이트 등)에
기사 및 광고 노출.
광고 게재 후, 효율에 따른 소재 교체로 개선 가능
상담신청 Close
빠른상담 신청하기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