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대상
  • 한국소비자평가1위
공정하고 효과적으로
브랜드가치를 입증합니다.
1:1클라이언트 전담 시스템으로 광고홍보의 비전을 제시하고
고객사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최적의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소비자평가1위 KOREA CONSUMER APPRAISAL INDEX

합리적 소비로 스마트해진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에는 브랜드 가치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에 따라 기업들은 브랜드 및 이미지 관리에 집중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 관리에 신중을 기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평가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보시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습니다.

AWARDS
한국소비자평가1위
시상의 주요내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시  상  명
2025 한국소비자평가1위
주       최
한경비즈니스 / 한국금융경제신문
주       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 한국소비자평가1위 운영사무국
일       정
신청서 접수 : ~ 2025년
심사위원상 심사 : 상시진행
결과발표 : 심사 이후 개별 통보
시  상  식
2025년 11월 중 * 수상업체에 한해 개별 통지 예정
장       소
수상업체에 한해 개별 통지 예정
응모방법
참가신청서 1부 및 공적서1부
인쇄자료 및 사진 등 증빙 자료
후보 브랜드 CI or BI (광고용 AI확장자파일)
구분 부문 비고
기업체 내구재 / 소비재 / 서비스 공적심사
공기업체 공공서비스
지방자치단체 농산물 / 수산물 / 축산물 / 특산물 / 농ㆍ특산물 공동브랜드 /
가공식품 / 지자체 서비스 / 도시브랜드 / 축제
심사위원상 고객만족브랜드 / 서비스 브랜드 / 히트상품 브랜드 / 글로벌 브랜드 / 웰빙 브랜드 /
스타트업 브랜드 / 뷰티 브랜드 / 친환경 브랜드 / 유망 브랜드 / 사회공헌기업 / 녹색경영 기업 /
창조 경영 기업 / 기술혁신 경영 기업 / 생산성 강소 기업 / 스타트업 기업
* 심사위원상은 수시참여가 가능합니다.
평가항목 평가지표 배점
기업 경영 전략
최고경영자의 리더십
기업의 경영철학 및 비전
기업의 경영 전략과 브랜드 전략
100점
기업・브랜드 시스템
기업/브랜드 관리 조직 및 인력
경영혁신활동 평가체계 및 경영정보시스템 구축 현황
온・오프라인 소통관련 활동 사항 현황
100점
기업의 관리
기업/브랜드 구축을 위한 경영활동
기업/브랜드 혁신과 확장
기업 내부 직원 간의 커뮤니케이션 활동
100점
경영성과
재무적 성과
생산성향상 및 원가 절감
기업 성과 부분(인지도, 충성도, 이미지 등)
100점
기타
일자리 창출
신기술 및 부품 등 개발 성과
수출 확대 현황
투자유치 성과
기업 MOU(업무제휴)내역
100점
AWARDS VIDEO & PHOTOS
2024년도 한국소비자평가1위
수상사와 함께한 현장 이미지와
영상입니다.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과 공감의 평가를 얻어낸 우수 기업을
발굴하고 선정합니다.

시상식 영상 더 보러가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EMBLEM
수상기업 및 단체에게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활동을 할 수 있는 공식 엠블럼(로고)을 제공합니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 엠블럼은 수상이 확정된 기업 및 단체에 한해 사용 권한이 부여됩니다.
PR PROGRAM
수상을 증명하는 특전 활용으로 기업은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
브랜드의 가치를 더 높이는 요소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실물 상장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상패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팝업
* 위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 이미지로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한경비즈니스 오프라인 잡지
특집 기사 및 신문 지면 연합광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 위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 이미지로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수상브랜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영광의 기업들을 소개합니다
got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