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소비로 스마트해진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에는 브랜드 가치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에 따라 기업들은 브랜드 및 이미지 관리에 집중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 관리에 신중을 기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평가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보시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습니다.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과 공감의 평가를 얻어낸 우수 기업을
발굴하고 선정합니다.